• 린다린다린다
  • 2006. 11. 13. 19:50
  • 제목 : 린다 린다 린다 (リンダリンダリンダ: Linda Linda Linda, 2005)
    감독 : 야마시타 노부히로
    출연 : 배두나, 카시이 유우, 마에다 아키, 세키네 시오리
    줄거리 :시바사키 고등학교에선 문화제 준비가 한창이다. 고교생활 마지막을 장식할 문화제에 참가하기 위해 연습 중이던 밴드는 멤버들의 부상과 탈퇴 등으로 해체의 위기를 맞는다. 남은 멤버만으로 연주할 곡을 찾던 이들은 우연히 전설적 밴드 '블루하트'의 '린다 린다'라는 곡을 듣게 되는데... '바로 이거다!'

    다급히 보컬을 찾던 중 마침 이들 앞을 지나가던 한국에서 온 교환학생 송에게 보컬을 제안한다. 아직 일본어가 미숙한 송은 계속 고개만 끄덕이다가 얼떨결에 밴드 보컬을 떠맡게 된다. 송의 노래실력을 처음 알게 된 밴드 멤버들... '이거 너무하네.'
    그래도 학창시절 마지막 문화제를 포기할 수 없는 이들, 밴드 연습을 하며 국적을 뛰어넘는 우정을 쌓아 나가는데...

    보는 내내 즐겁고 다시 학창시절로 돌아가고픈 생각이 들었다. 다시 여고생이 되면 영화에서와 같은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 수 있을까?  배두나가 주인공으로 나와서 친근하고 더 좋았던 영화. 어쩜 여고생역이 그렇게 잘 어울리다니. 비품실에서 송짱에게 사랑고백하던 장면은 정말 압권. ㅎㅎ 소각구장 ㅎㅎㅎ 고백을 듣고도 배두나는 멤버들과 있고 싶다며 자리를 피한다. 그래, 그맘때는 사랑보다는 우정이 더 소중한 법이지~ 블루 하트(파란 마음 ^^;;) 노래들이 다 재밌고 좋더라~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