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is box/blurblur

릴레이라네요. ㅎㅎ

by 알쓰 2005. 10. 15.
향이 시켰음 ㅋ


1) 최초로 구입한 카세트 테잎 혹은 CD는?

중학교 때인가 이승철에 삘이 꽂혀 육천원인가를 주고 이승철 1,2 집을 한꺼번에 샀던 기억이 있다.
당시로서는 상당한 거금이었지. 테이프가 정말 늘어나도록 들었다.
그 이후로도 학창시절 구입한 테잎이 꽤 되는데 신해철, 이승환, 이문세 등등을 샀던 것 같다. 지금은 모두 사라지고 없지만 ;;
대학 이후로도 옴니버스 팝송 테잎이라던가 성시경, 이수영 등의 테잎을 꽤 샀던 거 같은데 요즘은 테잎 들을 일이 거의 없으니..
좋아하는 가수의 테잎을 사들고 설레던 그 기분이 그립고나.


2) 최초로 구입한 비디오 테잎 혹은 DVD는?

비디오 테잎은 산 기억이 없고..
대학 다닐 무렵 용산 전자 상가에서 싸게 파는 영화 cd를(그때는 dvd가 없었던 시절이라) 산 기억이 있다. 제목은 기억 나지 않는다. (야한 영화였나? ㅎㅎ)



3) 최초로 구입한 게임은?

향쓰의 답변을 읽고 기억이 나는데 나도 한때 게임피아에 부록 게임씨디 때문에 그 책을 엄청 샀었다 ㅎㅎ
대부분 육성이나 연애시뮬이 부록이었는데 나름대로 재밌게 플레이했던 기억. 동급생도 아마 부록으로 받았을껄 하하
내 돈주고 직접 산 게임 씨디는 당연 sims 시리즈.
심즈 1은 나온 확장팩 족족 거의 산 거 같다.
주문해 놓고 어서 오기만을 기다리던 그 애타는 심정을 알랑가요.



4) 최초로 구입한 책은?

음.. 어렸을 땐 뭐 전과나 문제집 그런 책을 샀겠지..
소설책으로는 뭘 샀던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 ㅠ.ㅠ
대학 다닐때 교수가 과제로 내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샀던 '야등이' 어쩌고 하는 소설책이 갑자기 떠오르네 --;;



5) 최초로 구입한 티켓은?

티켓? 티켓도 종류가 많은데..
영화 티켓, 놀이공원 티켓, 열차 티켓, 전철 티켓...
계속 티켓 티켓 하니까 이 단어가 굉장히 낯설게 느껴지는군.
암튼... 최초로 구입한 티켓은.................................
당연히 기억이 안나지요 ㅠ.ㅠ
영화 티켓은 동생이랑 초등학교 때 '우뢰매' 보러 갔던 기억이 살짝 난다.
그 당시 신발이며 공책이며 가방이며 온통 우뢰매 천지였지 ㅎㅎ
아마 그때 처음으로 영화관을 찾았던 것 같다.


릴레이라면 누구한테 이어가라고 해야 하는데 블로그에 별로 아는 사람이 없으니 좌절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