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is box/movie

shrek 2

by 알쓰 2004. 8. 17.
사실 슈렉 원은 아주 재밌다 정도는 아니었다.
그런데 슈렉 투를 보고 완전히 압도당했음. 너무 재밌어~~~~
특히 장화신은 고양이와 그 목소리. 안토니오 반데라스. 당신 목소리는 왜그렇게 섹시한거요~~~ ㅋㅋ
무려 직접 캡처한 그림들.

이런 그림체의 동화책 읽고 싶네.



슈렉과 피오나 공주의 즐거운 한때



머나먼 왕국 ㅎㅎ



베르사처리.. 스타맵스 ㅎㅎㅎ



환호하는 군중들~~



아유 귀여워~



가르렁 대는 중 -_-



문제의 바로 그.... ㅋㅋ



전 이 강아지도 너무 귀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