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늘 닿은 펜션 -하나-
  • 2011. 2. 27. 18:25
  • 1박 2일 펜션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말그대로 펜션에서만 머물다 왔네요. 그도 그럴것이 펜션이 너무 멋졌거든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복층 구조의 룸인데 벽면 한면이 모두 창으로 되어 있어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창이 큰 집을 좋아하는데 딱 좋아하는 스타일. 홈페이지보다 실물이 더 멋졌던 펜션은 또 처음인듯 ^^


    건물 자체가 굉장히 모던하고 특이하죠? 일부러 외벽을 칠하지 않고 그대로 드러나게 했나봐요. 나무결과의 조화도 멋지고 '하늘닿은'이라는 펜션 이름처럼 높은 지대에 위치해 있어 공기도 좋고 전망도 좋았어요. 휘닉스 파크 슬로프가 바로 내려다 보이는 곳이었어요.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