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 손보기
  • 2009. 6. 19. 19:50
  • 소심님 블로그에 갔다가 이쁘게 변신한 스킨에 삘받아서 저도 스킨을 좀 건드려봤습니다. 따라쟁이 ㅎㅎ
    배경 이미지라던가 좀 쉽게 하려고 서핑을 해봤는데 마땅히 맘에 드는 것이 없어서 포토샵 노가다도 하고.
    간만에 하니까 재미있네요. 방명록이 자꾸 왼쪽으로 쏠리는 바람에 임시방편으로 가운데 정렬을 해 놓아서 모양이 좀 볼쌍사납지만 뭐 그냥 놔두려구요. 역시 저는 이 소심님 스킨에서 벗어날 수가 없네요 하핫
    돈주고 구매한 민들레체가 아깝긴 하지만... 제목에 플래쉬 넣는 건 어떻게 하죠? 아.. 멀고도 험한 배움의 길.

    요즘은 통 사진 찍을 일이 없어서 포스팅할 것이 없네요. 특별한 일도 없고...
    다른 곳은 쪄죽는다는데 이 쪽은 너무 선선해서 여름이 맞나 싶어요.
    또다시 주말이네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