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is writing/diary

여행 갑니다 ^^

by 알쓰 2008. 1. 23.
사용자 삽입 이미지

26일부터 30일까지 일본 큐슈 쪽으로 여행 갑니다.
자유여행으로 가고 싶었지만 이것저것 알아보고 신경 쓰는 게 너무너무 귀찮아서 ㅠ.ㅠ 그냥 패키지로 예약했어요.
비행기보다는 배편이 훨씬 싸다고 해서 부산에서 배타고 갑니다~ (밀입국?? )
하우스텐보스 - 벳부 - 쿠로가와 - 아소산 정도의 일정인데 혹시 다녀오신 분들 정보 좀 주세요 ^^
지난 제주도 여행때는 스코필드 뺨치게 스케쥴을 준비했던 신랑도 이번엔 패키지라고 아무 신경도 안쓰네요 -_-
짐도 아직 하나도 안 싸고 쌀 생각도 안하고 ㅋㅋ 이래서 갈랑가 모르겠습니다 ㅎ
부산에는 하루정도 일찍 가서 하룻밤 머물 생각인데.. 한스양 우리 만날까? ㅋㅋ

암튼 잘 다녀올께요. 생각 같아서는 어디 필카라도 빌려 가고 싶은데 신랑이 짐된다고 냅두라네요 -_-
하긴 무거운 케백이에 필카까지 들고 다니기에는 좀 무리라는 생각도 들고~
처음 가는 일본여행이라 살짝 기대도 되고 흥분도 되는데 그다지 실감은 안나요. 하핫
패키지라 그 살인적인 스케줄을 감당할 수 있을지 걱정도 되고 가기 전에 이래저래 잡생각만 많습니다.
그럼 그간 건강하시길 ^.^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