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is box/blurblur

이동건, 한지혜 커플

by 알쓰 2007. 7. 2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야심만만 보다가 울었어요 ㅠ.ㅠ 이동건, 한지혜 커플의 가슴아픈(?) 사랑 이야기에.
얘기인즉슨 2005년에 야심만만에 출연할 당시 둘은 교제중이었지만 공적으로 밝힐 수는 없었죠.
그 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뭘 하고 싶냐는 질문에 이동건은 '많은 사람 앞에서 이여자가 내 여자다 라고 소리치고 싶다'고 했죠. 시연을 해 보자는 엠씨의 말에 옆에 앉아 있던 한지혜와 시연을 했는데 그 둘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은 그게 시연에 불과하다고 생각했지만 그 커플에게는 진심이었던 거죠 ㅠ.ㅠ
그 화면 다시 보니까 이동건이 무척 긴장한 게 역력하더군요. 잡은 손을 놓지도 못하고요.
나중에 한지혜도 눈물이 나오는 걸 억지로 참았다고 했다더군요.
진심을 얘기하는데도 거짓인 것처럼 보여야 하는 그 상황이 얼마나 슬펐을까요 ㅠ.ㅠ
한지혜는 사실 첨엔 비호감이었는데 점점 괜찮은 여자라는 생각이 들고, 이동건은 역시 생긴대로 신실한 사람이네요.
이 커플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알콩달콩 잘 사는 모습 끝까지 봤으면 좋겠어요.
두 사람 열애설 기사를 보고도 사실 놀랍다기 보다는 '참 잘 어울린다' 라는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사실 '정선희, 안재환 결혼' 같은 기사는 '이거 뭐야.. 무서워...'정도는 아니지만 ㅋㅋ 좀 놀랬거든요.
누가 아깝다는 게 아니라 그냥 어떻게 저렇게 연결이 되었을까.. 라는 정도의 의문.
하여간 이동건, 한지혜씨 앞으로도 이쁜 사랑 하세요~~~~

방학이라 시간이 남아 돌아 별 이상한 걸 포스팅하는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