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is photo/doll

그녀의 방

by 알쓰 2004. 2. 9.


안녕? 나는 리에에요.











그리고 여기는 제방이랍니다.











이건 새로산 책상이구요. 좋죠? ㅎㅎ











제 방은 이렇게 생겼어요.











책상을 산만큼 책을 좀 읽어야겠네요.











열심히 독서중











계속 독서중...











책상밑에서 본.. 몰래카메라인가 -_-;;











앗 누군가의 시선이 느껴져요 ;;











친구 키사라가 놀러왔네요. (친구가 왔는데 쳐다보지도 않는건 머냐?)











친구야, 나좀 봐줘 -_-











나.. 신발 샀다!











어머, 쌔끈한데! 어디서 샀어?

리에와 키사라의 수다는.. 밤이 새도록 계속되었다는.. 뒷얘기가 전해져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