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is photo/etc

커튼 바꿔치기

by 알쓰 2006. 9. 18.


태풍 '산산'이 온다는 일요일, 하루종일 우중충한 날씨 때문에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청소하고, 커튼 공사를 했어요. 공사래봤자 ㅎㅎ 안방하고 거실 커튼 바꿔치기 ㅋㅋ 근데 훨씬 나아 보이네요. 거실엔 긴 커튼보다는 저런 짧은 커튼이 있는데 베란다 초록이들도 보이고 좋은 거 같고, 침실은 긴 커튼이 아늑해 보이네요. 침구도 보라색으로 바꿨더니 보라색 침실이 되었습니다. ^^
주말도 가고 다시 한 주의 시작이네요. 이번 주는 운동회도 있고 출장도 있고 바쁠 거 같습니다.
모두들 새로운 한 주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