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is box/blurblur

스카이 다이빙

by 알쓰 2006. 9. 10.
여걸 식스에서 오늘 스카이다이빙 체험하는 것이 나오더라.
보면서 와~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상하게 번지점프는 죽어도 못할 것 같은데 스카이다이빙은 할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혼자 뛰어내리는 건 못하겠지만 숙련된 강사가 함께 뛰어내리는 거라면~
하늘을 나는 기분 어떤 기분일까?
신혼여행 갔을 때 배에 달린 패러글라이딩 같은 걸 타고 잠깐 하늘을 나는 경험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 기분이 정말 좋았다.
무섭다는 기분은 전혀 들지 않았고(내가 겁이 좀 없나보다 -_-) 상쾌하고 시원하고 정말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는데 스카이다이빙은 그보다 몇곱절 더 환상적이지 않을까~
죽기 전에 한 번 해보고 싶다. ^^

사족, 전혜빈 진짜 이뻐졌드라. 성형 완전 성공! 축하한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