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is box/like

추억의 노래

by 알쓰 2006. 7. 9.
어떤 블로그에 우연히 갔다가 '엘도라도'라는 노래를 듣고 추억에 잠기다.
대학 때 좋아하던 노래였고 가사도 심오하여 부를 때마다 왠지 뭉클해지는 노래였던...
엘도라도로 검색해 보니 추억의 노래들이 왕창 있는 블로그가 있길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감상했다.
내가 좋아했던 노래들.. 아는 곡 있으신 분 손! ^^

엘도라도 - 개구장애
애상 - 이신 (종합병원 ost) - 이신으로 말하자면 내가 대학 다닐 때 같은 학교에 다녀서 몇번 지나치는 걸 본 적이 있다. 싸인이라도 받아 둘껄 ㅎㅎ
넌 남이 아냐 - EOS (보컬이 지금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형중'이다)
늦지 않았음을 - 송재호
그녀의 연인에게 -K2
special - 조이박스
사랑이란 건 - 색종이
학창시절 - 이현석
뭐를 잘못한 거니 - 에스더
장미의 미소 - 신인수
메모리즈 - 사준
썸데이 - 수(Sue)
루이스의 사랑 - 루이스
나만의 그대 모습 - B612 (대학때 좋아하던 남자애가 부르는 걸 보고 뿅갔었던 ㅎㅎ)
쇼팽과 인어공주 - 팝콘
아스피린 - Girl (요즘 '이브'로 활동하고 있음)
그녀는 - 레드플러스

들어보면 90년대 음악이 참 좋았던 것 같다. 가사들도 나름대로 철학이 있고...
요즘같이 획일화된 음악과는 차원이 다른 듯. (찾아서 들어보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