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ris box/movie

시몬

by 알쓰 2003. 1. 21.
배경음악을 들으시려면 클릭!
영화 시몬 (Simone , 2002)  
감독  앤드류 니콜
출연  알 파치노   캐더린 키너   에반 레이첼 우드   제이 모어    
기타  2003-1-17 개봉 / 드라마,판타지 / 2002년 제작
요약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여배우 시몬 그녀의 비밀이 열린다! 헐리웃의 감독 빅터 타란스키. 그는 자신의 천재성을 알아주지 않는 세상이 야속할 뿐이다. 게다가 새 영화의 촬영 중 콧대 높은 여배우의 불만으로 그의 영화는 제작이 중단될 위기에 처하게 되고... 그녀를 대체할 여배우를 찾아보지만 그것마저도 쉽지 않다. .....  

영화 소개 프로에서 보면서 '보고싶다'라고 생각하던 영화였는데 막상 기대치가 높아서일까 생각보다 그저 그랬던 영화. 이런 '스타만들기'라는 식의 스토리를 좋아하는데 전개도 좀 느렸고 주요 장면은 이미 다 공개된 터라 뻔한 결말도 눈에 보였고 그래서 좀 김이 빠졌던. 그냥 저냥 별 기대 안하고 보았다면 더 좋았을 뻔 했다. 그래도 우리의 명배우 알파치노의 연기는 훌륭하였고(정말 망한 감독같은 그 불쌍함이라니;) 시몬 역할의 여배우 몸매도 훌륭했고-_-. 사실 실제라면 그런 face의 여배우가 그렇게 널리 사랑받을 수 있을까 의문이다. 내 취향은 아닌 터라 -_- 서양 남자들은 그런 여자가 좋은가부지.
영화와는 관계없이 여배우만 잘나서 잘된다는 설정도 좀 현실성이 떨어지고.

시몬이 콘서트때 불렀던 'natural woman'을 간만에 들어서 좋았다. 원래는 셀린느 디옹이 부른 걸로 들었는데 여기서는 누가 불렀는지 모르겠다. 배경음악으로 같이 올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