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perman returns!
  • 2006. 7. 2. 04:16
  •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배우 :브랜든 로스, 케빈 스페이시, 케이트 보스워스
    상영정보 :2006년 6월 28일 개봉
    영화장르 :액션, SF, 모험, 판타지

    토요일 심야로 봄.
    기냥 왠지 당연히 꼭 봐야 할 거 같았다.
    그 옛날 우리들의 꿈과 희망이었던 슈퍼맨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는지 궁금하기도 하였고, 또 시대와 발맞추어 어떤 모습으로 변했는지도 보고 싶었다.
    결론은... 슈퍼맨은 그대로였다!
    변한 것은 우리이고 세상이었다 ;;
    쫄쫄이 스판덱스 복장, 빨간 망토에 빨간 팬티, 그리고 한 가닥 꼬부라져 내려온 앞머리까지 슈퍼맨은 그 옛날 그모습 그대로였다.
    그런데 그 모습이 왜 지금은 이렇게 웃기는지 -_-;;;
    중간중간 피식피식 웃음이 나오는 건 어쩔 수 없었다 ㅎㅎ
    몇백톤짜리도 거뜬히 들어 올리고, 눈에서는 광선을 내뿜고, 입김으로 불을 끄고, 하늘을 날아다니고...
    딱 초딩용 수준 아닌가? ㅎㅎ
    그래도 잠시 향수에도 젖어 보고 영화 자체는 볼만했다고 말할 수 있겠다. 슈퍼맨이 주인공인 코믹멜로물 같기도 하고 -_-
    주인공 브랜든 로스는 정말 잘생겼더라. 처음 영화에서 얼굴이 클로즈업 되는데 뒷줄에 앉은 어떤 여자랑 나랑 동시에 나즈막히 중얼거렸다.
    '잘생겼다...........' 라고 ㅋㅋㅋㅋ
    그런데 위의 포스터 뭔가 어색하지 않은가?
    바로 대만의 포스터인데 제목 좀 봐. '초인재기'이다... 큭큭큭큭큭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