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s box/blurblur

SBS 생방송 인기 가요를 보고

알쓰 2003. 2. 9. 21:57
예전에 학교 다닐때는 가요 순위 프로가 너무 재미없었다.
이미 듣고 들어서 지루해진 노래들만 나왔기 때문.
그런데 요즘은 쇼프로가 너무 재밌다.
때로는 1위후보노래도 모르는 노래가 나올때가 있다 -_-;;;
하여간 오늘 생방송 인기가요를 보면서 느낀점을 적어보고자 한다.



오오 손호영 +_+ 왜 이렇게 멋진 것이냐. 전에는 god에서 태우가 제일 귀여웠고 -_-(지금은 징그러워졌음) 계상이도 좋았는데 '길'이라는 노래 이후에는 손호영이 단연 짱이다.
요즘 '0%'라는 노래에도 호영의 보컬이 많이 들어가 있더군.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당신을 진정한 미소천사로 임명합니다~~




체리필터의 라이브는 정말 멋졌다. 최강희랑 닮은 보컬 조유진의 그 매력적인 목소리, 가창력 정말 최고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목소리다. 그런데 취미가 불경읊기란다 -_-;; 일본에서도 활동한다는데 그래서 좀 일본 냄새가 낫던 것이었군. 그래도 좋다!!



  



사실 이민우가 누구인지 최근에 알았다 -_-;;; 그런데 '너의 결혼식'이라는 노래에서 신화중에 제일 멋진 놈이 이민우더군. 쭉쭉빵빵한 다른 멤버들 사이에서 짧은 팔다리로-_- 열심히 노래하는 그가 너무나 이쁘다. 아주 귀엽더군 흐흐
아 그리고 한가지 신화를 볼때마다 안타까운 사람 혜성군.. 몸치에 가까운 그 몸으로 그 어려운 안무를 따라하느라 헐떡이는 그를 볼때면 너무나 안스럽다-_-;;
그냥 지훈이랑 듀엣이나 그대로 밀고 가지 그랬니.
목소리 하나는 좋은데 ㅠ.ㅠ




NRG 쯔쯔.. 너희는 이성진 땜에 다 망했다. 유승준 닮은(누군지 모름) 멤버가 한층 분위기 업시켜놓으면 이성진이 다 망침. 이성진만 나오면 코믹송으로 분위기가 변하니원 -_-;; (사실은 이성진 귀여워서 좋아했는데 너무 남발했다. 가수로서의 이미지는 완전히 지워졌음.)

한보람(?) 너 누구냐. 도대체 누가 얘 가수 시켰냐. 제길. 니가 가수하면 나도 성형수술해서 가수로 나가고 싶구나.. 제발 이런 애들좀 안나오게 해줘. 방청객들 반응보니 내 얼굴이 다 뜨겁더라.

이기찬 기찬아.. 제발. 댄스는 그만둬줘 ㅠ.ㅠ 너의 그 멋진 이미지 한순간에 다 허물어지잖니. 할라믄 제대로 좀 잘해보든가. 흑흑.. 누가좀 말려줘 제발..

엠씨 강타, 유민 아 정말 아무나 엠씨 시키는 프로그램들 진짜 싫다. 한국말도 못하는 애를 왜 사회를 시키냐고. 도대체 저의가 머냐. 그리고 강타.. 왜그렇게 얼었니. 일등한 팀 트로피는 줘야할거 아니니..
ㅎㅎㅎ

하여간 오늘은 재밌게 티비를 봤다는 말씀 ㅎㅎ
나의 개인적인 소견이니 너무 상처 받지들 말라.